부산 충무동 맷돌순두부

2015. 2. 24. 17:21먹거리

 갈맷길을 걷고는 저녁으로 멀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자갈치쪽으로 이동하다가 인터넷에서 발견한 손두부집으로 향한다.

 

부산 충무동 맷돌순두부

충무동 시장 입간판 바로 뒤쪽에 간판이 보이기 때문에 금새 찾을수 있다.

자갈치역 2번출구로 나와 앞쪽방향으로 쭉 걸어가면 길 건너편인 오른쪽에 위치해 있다.

 

둘이서 보삼 큰것과 순두부 하나를 주문했다.

저녁으로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았다.

여성 2명 또는 남녀라면 보쌈 작은사이즈를 추천합니다.

 

 

 

 

 

 

 편의점 앞에 간판이 있어 금새 찾을수 있다.

자갈치역 2번출구로 나와서 앞으로 고고씽 ~

길건너 오른쪽편에 위치해 있다.

 

 

 

 

 

 

여성 2명이나 남녀라면 보쌈 작은사이즈를 추천합니다.

두명이서 보쌈 큰것을 먹었더니 양이 많았아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순두부보다는 모두부를 하나더 시켜서 먹는것이 좋을거 같네요.

보쌈 큰사이즈로 배가 너무 불러서인지

순두부의 맛이 약간 애매했어요.

 

 

 

 

 

 

맷돌순두부 기본상차림 나옵니다.

많이 맵지 않고 살짝 달콤한것이 파김치 아주 맛있어요.

파김치 리필 여러번 했어요 ~

 

 

 

 

 

 

 이모 ~ 여기 파김치 더주세요 ~~~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야채과 파김치만 먹었어요.

두부도 양념장에 찍어 먹지 않고, 새콤한 김치와 먹어도 좋아요.

 

 

 

 

 

 

어떤 분은 양념게장이 맛있었다고 하시던데

보쌈에 맛있는 김치와 파김치까지 있어서,

다른 반찬은 먹지 않았어요.

맛있는 김치만 있어도 맷돌순두부 보쌈 최고 !!!!!!

 

 

 

 

 

 

 맷돌순두부 큰사이즈 36,000원

고기, 두부 요금추가 가능하구요.

김치는 무료로 리필 가능합니다.

 

 

 

 

 

 

 두부가 있으니 오늘은 생탁으로 결정

생탁 3천원

배추김치는 푹 ~ 익엇지만 심한 정도가 아니고 딱 맛있어요.

굴게 썬 무랑 가자미 종류와 버무린 발간아이와

무말랭이는 직접 만들지 않고, 구입해서 쓰는거 같았어요.

 

 

 

 

 

 

 고기와 김치를 넣은 비지장은 무료에요.

배가 불르더라도 맛보세요.

 

 

 

 

 

 

 보쌈을 한참 먹고 있는데 콩나물국이 나왔어요.

바로 끓여서 나오다보니 늦었나바요.

미리 끓여둔게 아니어서 그런지 아주 맛있어요.

 

 

 

 

 

 

순두부 6천원

맷돌순두부집에 왔는데 순두부를 먹어 보지 않을수 없죠.

보쌈으로 이미 포화상태지만, 순두부 하나를 주문했어요.

계란이 들어가지 않은 깔끔한 순두부 맛이에요.

무와 파, 순두부가 전부에요.

 

뚝배기 사이즈는 보통 김밥집에서 먹는 1인용 뚝배기 사이즈에요.

 

 

 

 

 

 

맷돌순두부 보쌈 큰사이즈 상차림

여성 두분이나 남녀과 먹기에 큰사이즈는 양이 많으니, 작은사이즈를 추천합니다.

 

부산에 여행와서 모두들 해산물 위주로 식사를 하시는데

혹시나 해산물을 못드시는 분들이라면

맷돌순두부의 보쌈이나 순두부를 맛보세요.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오정 숯불갈비  (0) 2015.03.09
창원 상남동 불새다찌  (0) 2015.02.25
우리동네캠핑장  (0) 2015.01.19
교방민물횟집  (0) 2015.01.12
88생선구이  (0) 2014.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