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 채선당 시티세븐점

2018. 5. 11. 20:58먹거리

채선당 시티세븐점

 

 

 

 

무한리필 주문합니다.

 

 

 

 

 

 

 

 

 

 

야채 중에 대파가 없어서 살짝 섭섭

 

숙주를 세접시쯤 가져와서 먹은듯 하다.

 

 

 

 

 

 

 

토핑은 맨 마지막에 넣으라고 했지만

 

배가 많이 고프니 물만두 몇개를 미리 넣어서 먹어본다.

 

 

 

 

 

 

 

 

 

 

 

배가 고파서 오뎅도 몇개 가져온다.

 

많이 먹으면 고기를 먹을수 없으니 몇개만 먹어 보자.

 

 

나는 이날 면종류는 먹지 않고 샤브샤브 다 먹은후에 죽을 만들어 먹었다.

 

 

월날쌈 보이죠?

 

 

월날쌈 데우는 물은 저 ~ 쪽 죽코너 옆에 있어요.

 

 

 

 

 

 

채선당 꿀팁 하나

 

부추샐러드 메뉴중에서 부추만 가져와선 살짝 데쳐 먹으면

 

향, 맛 좋다.

 

 

 

 

 

 

계란 때문에 죽을 만들어 먹는다.

 

 

당근은 조금만 넣는게 좋다.

 

당근을 싫어해서가 아니라 밥과 버섯은 다 익었는데,

 

당근은 안익어서 생당근 느낌 물씬.

 

내가 죽을 잘못 만들었나...

 

그치만, 계란 두개 푼 죽 엄청 맛있었다.

 

죽 강추 !!!

 

 

 

 

 

 

 

 

 

 

 

 

 

 

 

 

 

 

 

 

 

 

 

월남쌈과 월남쌈용 물은 떨어져 있으나 한바퀴 돌면 금새 찾을수 있어요.

 

 

 

 

 

 

 

한입케익도 종류별로 맛본다.

 

 

 

 

 

 

초코아이스크림이 별로 없지만, 개인적으로 바닐라가 더 맛있는듯.

 

 

 

 

 

 

 

 

 

 

 

 

 

 

 

 

 

 

 

 

 

 

 

 

 

 

 

 

 

 

주문하기전 한바퀴 둘러보고는 무한리필 23,800원 주문했어요.

 

 

무한리필이 아닌 17,800원짜리 샤브샤브도 있었지만 개인적으론 무한리필 추천.

 

100분 안에 식사를 마치라는 안내문구가 있어서가 아니라

 

편하게 먹어도 100분 안에 식사를 마칠수 있었다.

 

 

무한리필 1인분 고기는 100그람, 무한리필 아닌 샤브샤브 1인분 고기 70그람

 

무한리필이라면 고기 양 따위는 필요없다.

 

두명이서 3~4번 고기 리필후 죽 만들어 먹었다.

 

 

시티세븐 1층에도 바르미 샤브샤브가 있다고 하니 비교해 보시고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