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럭 코스요리 <합성동 우럭만>

2015. 11. 25. 17:33먹거리

합성동과 양덕동 중간쯤에 "우럭만"이라고 우럭 코스요리를 하는 곳이 있어요.

해산물이 엄청 땡기던날 합성동을 배회하다가 발견했어요.

 

두명이서 우럭만 A코스 (2~3인용) 40,000원 짜리 주문 했어요.

 

상호명이 '우럭만'인것처럼 오로지 우럭으로만 요리를 합니다.

토요일 저녁에 방문해서인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구요.

테이블 회전 휙휙 되고 있었답니다.

 

 

 

 

 

 

 

 

 

 

 

 

 

 

 

 

 

 

 

 

 

 

 

 

 

 

 

 

 

 

 

 

 

 

 

 

 

 

 

 

 

 

 

 

 

 

 

 

 

 

 

 

 

 

 

 

 

 

 

 

 

 

 

 

 

 

 

 

 

 

 

 

 

 

 

 

 

 

 

 

 

 

 

 

 

A코스 우럭회 -> 우럭구이 -> 우럭탕 순으로 나와요.

우럭회는 숙성해서 나오는듯 했어요.(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얇게 썬 우럭회가 아쉬웠지만 생와사비 덕분에 맛있게 흡입.

코스중에서 구이가 제일 맛있었어요. 딱 사람들이 좋아하는 그런 양념맛이에요. 짜지도 않고 딱 내입맛.

매운거 못먹는 사람에게는 우럭탕이 살짝쿵 매울수 있어요. 간이 심심한듯해서 졸이고 두부김치에 나왔던 두부를 더 넣어서 먹었어요.

우럭탕엔 아주 희미하게 제피가루향이 나요. 심하지 않으니 도전 !!!!!!

 

 

합성동 엔젤리너스에서 양덕중앙시장 방향으로 내려오면 오른쪽편에 있어요.

예전 봉구비어 있던 아래쪽에 있어요.